태그

2012. 6. 13.

깨알웅

 요즘도 깨알같은 웅이 활약은 계속되고있다.
@ 마산 달래아구찜

배가 고파서 음식사진은 없고 샐러드를 손으로 막 하는 웅이.

마산달래아구찜은 합정역에있다 홍대쪽으로 이상한집인데...
간만에 먹고싶어갔는데

원래 들어있던 낙지한마리가 없어졌다.
아구찜에 낙지가 같이 있었는데....낙지가 비싼것인가..
암튼.

 미라동네
주인아저씨 아기들을 무척좋아하여
사람들이 알아서 담배 안피기를 바라는 곳.
그래서 웅이가 앉아있어도 좋아.

 사진찍는거 알고 끼 폭팔 웅이


 미라&깜 집으로 이동
역시 웅이는 패션피플 ㅋㅋㅋㅋㅋㅋ

샤워후 스시맨 스타일

 그르케 웃진말자 웅아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