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2012. 6. 12.

나는 요즘


나는 요즘.
해지는 한강을
연인틈의 끼어...
 바람도 선선하니
맥주몇캔마시며
한강을 애성이와용남커플사이에 끼어
한강을 바라보고...
 용남과 애성
 그리고 봉봉이도 같이

 한강에서 맥주를 시원하게 많이마시고 우린다같이...
한남동 그집에 들려
희야와 헌이오빠 승민이 그리고
안온다던 박쥐합류

이날 박쥐와 나는 성애에게 몰카를 계획하여 성공.

계속 안오는 척하는 박쥐를 내가 이상하다고 욕하니
성애도 언니가 이상하다며 같이 ㅋㅋㅋㅋㅋ
그러나 한남동 그집에 미리와서 맥주한잔하고 있는 미혜를 보고 성애가 우리에게 많이 실망한 사건.

그집에서 술을 마실만큼 마신 우리는
신나는 맘을 감출수없어 노래방으로 맥주도시락과 함께.
헌이 오빠는 착한사람이니까 사진은 작게 ㅋㅋㅋㅋ
역시 오빠는 최고
오빠때문에 우린 go away를 나만봐라봐를 더욱 신나게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었다.
그외에 여러곡에 정말 신났던날.

정말 재미지다 미혜야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