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2012. 4. 26.

뉴스킨 본사

 이것이 무슨 봄비인가... 미친 강풍에 우산이아주..
미친 비가 오는날 선릉에서 유부녀 선아를 만나.
 임신했지만 난폭운전 중 지선아
 선릉역을 지나다..
뭐야 이게..현대백화점 공사중..창문은 어디에 있나요.
공기 매우 탁하겠다며..별거 아닌거에 웃긴 우리
 오늘 난 선아와 함께 뉴스킨 본사 방문!
 1층을 대략 둘러보면 각종 뉴스킨 제품들을 전시

 칭찬이 끊임없는 제품 age loc R2
꼭 먹어보라며 완전 적극 추천
 본사에서 바로바로 제품 구매가능.
택배 못 기다리겠음 바로 구매
 현금으로 쇼핑
 Nu color
아직 색조제품 종류가 부족한 뉴스킨.
 각종 먹는 제품들
 그 유명한 갈바닉 나와같은 블랙 갈바닉
 블링블링 갈바닉
 한쪽 구석에 테스트 제품들
정말 사람들 너무 바르드라.
직접 양말을 벗고 풋크림을 바르시는 분도 발견.
 오늘은 방문목적은 바로 2층
 짜잔~!
일명 피부 MRI로 불리우는 VISIA
미리 예약해서 대기하다 찍어야하는 VISIA
 요렇게 왼쪽 얼굴을 촬영
왼쪽과 오른쪽 피부는 거의 똑같기 때문에 한쪽만 촬영
 촬영된 사진을 살펴보면...
 색소 침착이 생긴 부분들 점,기미 등등
색소침착은 정말 무서운듯.
33개의 총 색소침착한 부분들 ㅜㅜ
 피부속을 들어다보면..
깊이깊이 색소 침착된 부분들.
썬크림은 정말 신이준 선물과도 같다.
그나마 썬크림이 없었다면...정말 끔찍했을꺼야 아마도
 코옆 빨간 부분은 피부가 아주 약하다고..
자꾸 짜거나 만지지 마셔야 한다고 한다.
 얼굴에 주름이 있는 부분들 저 초록 라인들.
주름은 미리미리 관리해주세요라고...
그래서 난 지금 line corrector를 사용
 확대해보면 눈가에 시작되는 주름들.
그래도 아직 주름은 많으신건 아니라고..그런다.
 역시 코에 피지대박
코 빼고는 약간 그래도 건조.
 찍은 사진을 모두보면 이렇게..
신기하게도 피부속에 나의 모든 색소침착된것들은 보니..
정말 열심히 관리해야겠구나...이렇게 느낌
 이것은 inbody
 근육보다 지방량이 더 많으세요.
보기엔 그냥 말라보이셔도..지방량을 줄이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신기한 이것
 스캐너,,,
황산화수치 측정 스캐너.
저렇고 손만 대고있음 그동안 내가 채소,과일들을 얼마나 잘 먹었는지 알수있다.
충격적인 나의 결과 ㅜㅜ
보통 초록B가 기본이라는데 난 너무 떨어지잖아..
비타민 잘 챙겨먹어야겠다..
난 고기만 너무 먹었나봐 ㅠㅠ
야채랑 과일도 많이많이 먹어야지 ..ㅠㅠ

이렇게 나의 뉴스킨 본사 방문기!
난 일면 뉴스킨 매니아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