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2012. 4. 22.

2012.04.21

 2012.04.21 선찬오빠 영란이 결혼식
잠실 아펠가모 웨딩홀
역시나 약간 늦게 도착.
사진찍고 이제 식사시간.
 앞테이블 웅이
 음식이 완전 맘에 들어버린거지
역시 웨딩플레너인 영란이는 정말 맛난 부페로 우릴 감동.


  
 웃음꽃핀 박미선.
 웅이네
 웅이어머니 양미라
 역시 우리테이블은 술집분위기
안주약15접시쯤
 런치타임 사장님이시자 나의 베프 김솔
 역시 딸바보 형부
 뒷풀이 어디갈지 고민끝에..
아이들도 있고 해서 역시나 우린 롯데캐슬 101동으로
도착후 바로 찜질방 스타일로 변신
기껏 결혼식이라 치마에 화장에..그러나 이러고 논다.
 역시 개그욕심 불타는 김유
트레이닝복에 구두 스타일로.
 도착후 웅이 저녁식사중
 은근한 이마트 치킨
 뭔가 심하게 불만인  내표정.
뭔얘긴지는 알겠네

 마우스피스 게임 금지령 김진영 여사님
리액션 좋은 우리김솔
 그많던 맥주 다끝내고 이젠 보드카
 네모요리사의 요리
역시 최고안주는 샐러드 
 먹을줄 아는 여좌 박미선


 성준오빠와 얼굴터지는 반
 네모요리사와 와이프 김진영여사
 다들 신발 던지고 들어옴
 이제는 3D시대

 폭풍셀카중 우리는 ㅋㅋㅋ

오랜시간의 음주후에도 안번진 눈화장에 나는 굉장히 뿌듯했는지
만취셀카 히히
굉장히 재미진 주말의 끝.

하일라이트는 노래방.

댓글 5개:

  1. 아놔~미추어버리겠눼~~!!!ㅋㅋㅋㅋㅋㅋ
    넘재미졌던주말 선찬오빠께는 좀 미안하지만 결혼식은 기억도 안난다는...ㅋㅋㅋㅋ

    답글삭제
  2. 우리가 특히 재밌었지 아하하하하하하하

    답글삭제
  3. 결국 노래방도 갔었다고??? 아놔.... 나도 갈껄...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봐 끝까지 있었어야지 ...노래방 모임한번 하자 요즘 왜케 노래방 재밌냐 ㅋㅋㅋ

      삭제
    2. 언니는 지금 전화를 안받고 어떻게 되신건가요??킴소리 전화 오만번하다 걱정거정또걱정하다 아침에 전화하겠다며,,,별일 없으신거죵??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