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2012. 1. 12.


 @The Home Depot
Mixing paint
They mix and make the color that i want.

 I bought a good second handed kids chair for$3 at Goodwill..

Joy가 무척 즐겨앉는 흔들의자.
정말 Speedy하게 말라버리는 스프레이.
한번 훅 뿌리니까 금방 말라버려서 엄청 편하고 좋음.
누구나 쉽게 ...

식탁에서 내가 주로 앉는 의자.
아주 재미없는 칼라의 의자.
그래서 아이들방에 칠하려고 구입한 블루원으로 ...



뭐가 그리 궁금한지..
유리창에 딱붙어서 구경하는 이선경.
이선경 쥐콩만한지지배

댓글 2개:

  1. 너무귀엽다 심한데?

    답글삭제
    답글
    1. 아하하하하 팥쥐 라고 하니까 누군지 딱알겠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