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2012. 4. 8.

galvanic spa

 이것은 갈바닉
오늘은 간만에 갈바닉 age loc facial gels.
creamy cleansing과 바디바로 세안후
 facial gels사용
뭔가 즉각적인 반응을 보고싶다면 강력추천
하고나면 바로바로 얼굴이 확 티가나는 신기한 제품.
난 약간 뉴스킨 매니아인듯 싶다. 요즘특히..


 사용후 젤을 물로 닦아낸 후 사진.

갈바닉하면서 야구시청중.
드디어 프로야구 개막을 했다. 미쳐버리겠다 정신이 나가버릴것같다.
오늘 삼성과의 2연전.
7회까지 0:0
아무도 점수가 나질 않는다.

드디어~!!! 8회초 LG공격 슬슬 점수가 나기 시작했다.ㅜㅜ
2번타지 이대형

올해는 2번타자인가보다...
 분위기타서
안타를 치고 1루로~!!

 도루 준비중인 이대형.
역시
이대형 뛰어~!
역시 이대형은 뛸때 제일루 멋있어
출루를 많이하면 정말 매일 도루할텐데...

도루 성공!
멋지다 참.
얼른 야구장에 가고싶다.
가서 무적LG외치고 싶다.
무!적!L!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