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2012. 4. 19.

전독사생일축하해

 성애야 생일축하해
5억년만에 골드W
오바아니고 
바이더웨이 앞에서 골드W가 어디였지 고민하다..
성애한테 물어보고 찾아감.

 그나마 흔들려다행
용녀눈알흰자만있어
 우리간만에 단체샷
 웅이어머니
웅이집에두고 외출
 음악에좋으네어쩌네
축하는 역시 힙합느낌
 AA느낌
 술은 길고섹시하게쭉
 시원이오빠스타일로 거리활보 도라이들 ㅋㅋㅋㅋ
역시 썬글은 머리뒷통수에
가방끈은 길게 쭉 힙가리는 스타일로
 어머나!
미용실 어디갔나요
 생김 몸매 뭔가 효리 
 맘한구석 약간 불편한 웅이 어머니
 독사같은기지배
 Right now 열창중 용녀씨
 역시 취하면 힙합

마지막 사진은 
크게올리기싫다.
엉망의끝
용녀와 박쥐의 배수의진 열창과
깊은포옹

간만에 아이들과 노래방까지 재미지게 엉망으로

댓글 2개:

  1. ㅋㅋㅋㅋ간만에 코좀비틀었더니 아우 웅이랑 노는데 넘퓌곤퓌곤 ㅋㅋㅋㅋ

    답글삭제
  2. 야야 너무 비틀었어 ㅋㅋㅋ깜은 별말없디???

    답글삭제